담임목사 인사말

익투스 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익투스 교회는 큰 교회는 아니지만 가족 같은 교회, 그리고 발란스(Balance) 있는 교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가족 같은 공동체가 되기 위해서는 위로는 부모님들, 장년들 그리고 자녀들이 있어야 하는데 저희 교회는 이 3세대가 한데 어우러져서 정기적으로 함께 예배를 드리며 훈련과 사역, 친교,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익투스 교회는 발란스가 있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 교회 비전을 구원(Saving), 양육(Growing), 섬김(Serving), 선교(Mission)에 초점을 맞추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명령하신 가장 큰 계명(The Great Commandment) “몸과 마음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자신의 몸과 같이 사랑하라”(마22:37-40)를 실천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장 큰 사명(The Great Commission)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으라”(마28:18-20)는 말씀을 기억하며 실천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몸인 익투스 교회는 모든 사람에게 문이 열려져 있습니다. 완전한 교회는 아니지만 서로의 실수를 용납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함께 성장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담임목사, 이행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