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We are one of the very few essay writers bot writing services which claims money back guarantee.

While the issue remains the same, the propositions could be more paperhelp than one. This will show that you are honest with your judgment and will reinforce your arguments.

LinkedIn Professional Development is the new era version of LinkedIn, which focuses on helping professionals get greater exposure to their own writing help professional and business contacts and the advantages of doing this in a media style. It’s an interesting concept that has proven to be extremely effective at gaining new company and increasing the quality of leads for professionals to market to.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y 4,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코로나 윌스때문에 교회가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린지 벌써 두 달이 지났네요.

동경은 어제 긴급사태 선언 기간을 5월말까지 연장을 하였습니다.

동경에는 윌스 감염자가 빨리 줄어들지 않는 상황에 있습니다. 나라 정책에 있어서 감염자 검사도 많이 할 수 없는 상황이고 강제적인 규제도 할 수없는 나라이기에 이사태가 조금 길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은 옛날의 방식을 고수하고 중요시 여기는 나라이기에 좋은 점도 많지만 이번 코로나의 상황에서는 나쁜 점이 많은 것을 모두가 깨닫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두달이상을 온라인으로 동시 상영을 통해서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전통 일본교회는 그렇치 못해서 많은 교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예배당에서의 예배를 드릴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 교회 성도들도 주일 온라인 예배와 매일 아침 말씀 묵상을 통하여 믿음 잃지 않고 인내함으로 지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인들의 대부분은 회사의 재택 근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몇몇분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임하여 이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일본인들이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체험하고, 주님을 만나고 주님을 따르는 자들이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6월7일 첫째 주부터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것을 계획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잘 인내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도 미국의 어려운 상황을 뉴스로 듣고 있습니다. 익투스교회 뿐만아니라 모든 교회가 빨리 회복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금의 상황을 주신 것이 무엇인지 잘알지는 모르지만 나중에 깨닫고 감사하며 주님께 영광돌리는 날이 올것을 기대하며  우리 다같이 화이팅!  합시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