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교회소식

교회소식 | 6월 16일 교회소식

본문

  1. 파송식: 2019 멕시코 여름단기선교 파송식이 오늘 예배 시간에 영어회중과 함께 있으며 단원들을 위한 성찬식이 있습니다. (단원: 정성민 손영학 임병희 최남용 최경희 원홍식 홍수경 지돈숙 임수광 임수진 최혜주 최재희 정채린 이지은)
  2. 특별헌금: 오늘 예배 시간에 멕시코 여름단기선교를 위한 특별헌금을 합니다.
  3. 금식기도: 멕시코 여름 단기선교를 위한 연쇄 금식기도가 이번 주 18일(화)부터 25일(화)까지 있습니다. 많이 동참하셔서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임 목사)
  4. 콘서트: NLF (New Life Foundation, 대표: 미쉘 조) 크리스쳔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오늘 오후 2시부터 저희 교회 본당에서 있습니다. 무료 공연이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5. 동원 주일: 장년 주일학교 총동원 주일에 어버이회 성경공부반 (교사: 신석태 목사)이 1등을 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6. 여름 복장: 여름 동안에는 주일 예배 복장을 단정한 여름옷을 입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7. 감사: 임정란 자매께서 점심 친교에 필요한 그릇 100개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8. 멕시코 졸업식: 멕시코 익투스 초,중,고 학생들의 졸업식(7/6,토요일)에 이영용 선교사께서 어버이회 회원들 12분을 초청해 주셨습니다. 7월 4일(목)에 출발해서 11일(목)에 돌아옵니다. 다음 주일 점심 후에 준비모임이 있습니다.
  9. 족구: 다음 주일 오후부터 교회 잔디밭에서 족구를 합니다. 필요한 복장을 준비해 오셔서 운동을 통해서 젊은이들과 함께 교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문의: 최진민)
  10. 성경 필사: 전교인 성경 필사 캠페인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11. 자녀들 기도: 군 복무 중에 있는 자녀들 (원지우, 김정환, 박한미)과 멀리서 공부하는 자녀들 (최혜수, 이겸온, 박희수, 샘 권, 크리스 박, 정채린, 쟈슈아 박) 을 위해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2. 치유기도부탁: 백진희(왼쪽 발목) 문명숙 유진매 김숙희(어깨수술) 원홍식(발) 원주함(왼쪽 쇄골) 우덕선 호빈(임신) 최경희
  13. 오늘의 점심: 정성민 안훈미 원지우 (점심 한 번에 $50, 문의: 송재정 자매회 회장)
  14. 금주의 한마디: “돕는 것을 반복하면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격려를 계속하면 격려하는 사람이 되고, 사랑을 끝까지 하면 사랑이 많은 사람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