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교회소식

교회소식 | 7월 7일 교회소식

본문

  1. 지난주 방문: 백남현 백평자 (백승윤 인도)
  2. 선교보고: 오늘 예배 시간에 지난주에 이어서 2019 멕시코 여름단기선교 간증 시간이 있습니다.
  3. 멕시코 졸업식: 멕시코 익투스 초,중,고 학생들의 졸업식(7/6,토요일)에 이영용 선교사께서 어버이회 회원들 12분을 초청해 주셔서 지금 멕시코를 방문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11일)에 돌아오게 되는데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참석자: 이행준 이진희 신석태 신풍자 양성연 양미혜 문동춘 문명숙 강석구 강춘원 문은애 김은실)
  4. 비전여행: 멕시코 고등학생 29명과 인솔교사 2명이 7월9일(화)부터 23일(화)까지 미국 비전 여행을 합니다. 워싱턴에는 9일 저녁부터 머물면서 이 지역을 살펴보며 14일 주일에는 저희와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5. 기도 모임: 7월 14일 주일 점심 친교 후에 멕시코에서 비전 여행을 온 학생들과 그룹으로 나누어 기도의 시간 (30분 정도)을 가지려 합니다. 모두들 참여를 하셔서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6. 운동: 7월 14일 주일 오후에 함께 기도시간을 가진 후에 멕시코 학생들과 저희 교회 EM 회중들과의 족구 및 배구시합이 있습니다.
  7. 킹스도미니언: 멕시코 학생들과 함께 7월 11일(목)에 버지니아에 있는 킹스도미니언 놀이공원에 가기를 원하는 분들은 정 목사께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8. 웹사이트: 저희 교회 웹사이트 (www.imcmd.org)와 멕시코 선교센터(www.ichthusworld.org) 웹사이트의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9. 시간 지키기: 주일 아침 장년성경공부 시작 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잘 지켜 주셔서 11시 예배가 정시에 시작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축하: 오늘 점심 친교시간에 7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을 축하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11. 족구: 주일 점심 친교 후에 교회 잔디밭에서 족구와 배드민턴을 합니다. 필요한 복장을 준비해 오셔서 운동을 통해서 젊은이들과 함께 교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의: 최진민)
  12. 자녀들 기도: 군 복무 중에 있는 자녀들 (원지우, 김정환, 박한미)과 멀리서 공부하는 자녀들 (최혜수, 이겸온, 박희수, 샘 권, 크리스 박, 정채린, 쟈슈아 박) 을 위해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3. 치유기도부탁: 백진희(왼쪽 발목) 김숙희(어깨수술) 원홍식(발) 우덕선 호빈(임신) 정유수(치아) 최경희 유진매(허리) 박영호(치아)
  14. 오늘의 점심: 안훈미 (점심 한 번에 $50, 문의: 송재정 자매회 회장)
  15. 금주의 한마디: “자기를 돌아봄이 배움의 시작이고, 주님을 바라봄이 비움의 시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