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교회소식

교회소식 | 3월 31일 교회소식

본문

  1. 청소: 영어권 회중들이 이번 토요일(6일) 어버이회 가정 중에 청소와 정리가 필요한 회원집을 방문해서 도와 드립니다. (문의: 정 목사)
  2. 침례식: 침례식이 이번 부활절 주일(4월 21일)에 있습니다. 예수님을 구세주와 주님으로 영접을 하시고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이 목사께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헌신자: 최진민 김윤정 백혜선)
  3. 침례교육: 이번 부활절에 침례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침례교육이 오늘 오후 1시 30분부터 중보기도실에서 3주간 있습니다.
  4. 설교: 오늘 한우리침례교회 담임목사 취임식 예배(5시)에서 신석태 원로목사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5. 축하: 다음 주일 점심친교시간에 4월 생일자들을 축하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6. 익투스 성경만들기: 전교인이 만들어 가는 성경쓰기가 이번 주부터 시작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임 목사)
  7. 여름 선교: 멕시코 여름 단기선교가 6월 19일(수)부터 26일(수)까지 있습니다. 오늘까지 헌신하여 주시고 4월 첫째 주부터는 선교훈련이 시작됩니다. (문의: 정 목사)
  8. 졸업식: 멕시코 익투스 초,중,고 학생들의 졸업식(7/6,토요일)에 이영용 선교사께서 어버이회 회원들 13분을 초청해 주셨습니다. 7월 4일(목)에 출발해서 10일(수)에 돌아옵니다.
  9. 기도 캘린더: 이수진 사모께서 탁상용 ‘2019 동아시아 사람들을 위한 기도 달력’을 보내 주셨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오 자매께 연락을 주세요.
  10. 치료: 최호석 장로께서 주일 오후에 뜸 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봉사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01-525-1356)
  11. 탁구사역: 주중 탁구사역이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친교실에서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석을 하셔서 운동을 통한 이웃들과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12. 모집: 중보기도에 관심이 있거나 기도를 배우시기 원하시면 매 주일 아침 9시부터 9시45분까지 중보기도실로 오시길 바랍니다. (문의: 손영학 사모)
  13. 자녀들 기도: 군 복무 중에 있는 자녀들 (원지우, 김정환, 박한미)과 멀리서 공부하는 자녀들 (최혜수, 이겸온, 박희수, 샘 권, 크리스 박, 정채린, 쟈슈아 박) 을 위해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4. 치유기도부탁: 백진희(왼쪽 발목) 양일석(눈) 문명숙 유진매 Pat사모(수술) 이지은(골반 골절) 이재희(담낭수술) 김숙희(어깨)
  15. 오늘의 점심: 최남용 (점심 한 번에 $50, 문의: 송재정 자매회 회장)
  16. 금주의 한마디: “항상 원망하라. 쉬지 말고 낙심하라. 범사에 불평하라.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그럼 누구의 뜻일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