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김정란 선교사 (아프리카지역) | April 14, 2018

본문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사랑과 돌보심이 목사님의 가정과 익투스 교회에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8년에서 벌써 4월 중순이 넘어가니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것을 느낌니다. 저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고, 저희 Dakar Urban Team에서 이번에 D도시의 M 지역에 교회를 세울 계획을 하고 그곳에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팀원들의 대부분이 저희 뱁티스트 센터에서 일하다보니, 새롭게 교회를 세우기로 하는 지역에서 활동할 인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제가 캠퍼스에서 활동하는 날을 줄이고 이 새로운 지역에 더 집중하여 전도하고 있습니다. 1-2년 내에는 이 지역에 교회가 탄생하기를 기도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상업을 하는 다운타운과 연결되어있는 지역이어서 온갖 종류의 사람들이 모여들고 복잡한 곳입니다.
그래서 기도를 부탁드릴것은, 이 새로운 지역에 교회가 1-2년 내에 생겨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같이 전도하는 Patricia라는 동료선교사가 은퇴를 앞두고 있는 연로한 분인데, 저와 같이 건강하게 전도활동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복잡한 지역에서 다닐때 안전과 건강에 대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교회와 성도님들에게 더욱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