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August 8, 2018

본문

지난 7월은 학교 방학을 맞이하여 고2학생들의 미국 비전트립과 단기선교팀들의 방문/마을 사역으로 분주하게 보내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익투스 교회를 비롯하여 총 7개의 팀들이 다녀갔습니다. 단기 선교팀들의 사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소식란을 링크합니다.

https://ichthusworld.org/news/

 

미국 비전트립으로 익투스 교회를 방문했던 학생들에게 풍성한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채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지난 달에 보내 드렸던 백석대학교 입학 인터뷰 소식의 결과로 두 학생 모두 합격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에(9월로 예상) 한국으로 출국하게 됩니다.  이 두 학생들의 한국 유학과 앞 날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8월에도 함께 기도할 내용을 아래 같이 드립니다.

 

  1. 학교 사역을 위하여

 

  1. 새 학기가 8월 6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익투스에 잘 적응하고 기존의 학생들, 선생님들과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2018-2019학년도 1학기에 익투스 학교에서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일정과 계획들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합당한, 기뻐하시는 행사들이 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진행 될 일정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행사계획을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면, 라이프 페스티발(10월 말), 추수감사절(11월 말), 킬로메트로 델 리브로(12월 초), 밴드 컴페티션(12월 초), 크리스마스 행사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1. 익투스 학교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하나님의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 익투스 학교 학생들의 학업과 건강, 그들의 꿈과 신앙을 위해, 그리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에게도 하나님께서 지치지 않는 힘을 허락해 주시고 믿음으로 학생들을 길러내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1. 학교 행정을 4년간 맡아 하셨던 김은수 선교사님이 사역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이 분의 장래와 그 길을 하나님께서 주장하시고 인도하시어서 선하고 좋은 일에 쓰임 받을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1. 이로 인해서 학교 행정실은 현지인 선생님들도 채워졌습니다.  처음 시도되는 시스템에 학교 디렉터와 현지인 선생님들과의 합력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1. E-CAFE 사역을 위하여
  2. 커피 가격이 오를 기미를 보이지 않고 계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커피 가격의 안정과 남아있는 커피들이 새로운 바이어들에게 잘 판매 될 수 있도록
  3. 우기임에도 불구하고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커피농장에서는 비료작업과 묘목을 심는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좋은 일기를 허락하시어 커피 농사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1. 다시한번 이카페 사역에 변화와 열정이 필요한 시기임을 느낍니다. 하나님의 음성에 잘 귀 기울여 사역의 방향을 잘 잡도록 기도해 주세요.

 

 

 

  1. 틸라피아(BWP) 사역을 위하여

 

  1. 하울라농장 옆에 있는 어부 조합과 회의를 진행중입니다. 자신들의 어업에 우리 농장이 영향을 미친다며 정부에 민원을 넣었고, 보상을 요구해 왔습니다. 3차례 만나서 얘기를진행했고, 다음 회의가 8월 14일 입니다. 어부 조합과 장기적으로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 농장이 계속해서 확장 중입니다. 올해 목표량을 잘 달성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생산량 목표:  2018년 200톤/월,   2019년 500톤/월.

 

  1. 주님의 인도하심을 매일 경험하는 자비량사업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할 때마다 잘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 신학교 사역

8월 7일 오프라인 수업과 함께 개학을 하였습니다. 신학교 학생들이 이 땅의 예배를 위해 기도하고 공부하며 하나님 은혜 가운데 사명을 다하는 자녀들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1. 센터
  2. 모든 사역자들의 영적인 강건함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특히 대표 선교사님 부부의 건강을 위해서…

 

  1. 익투스 공동체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선교 공동체가 되도록,   그리하여, 이 멕시코 땅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