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March 13, 2019

본문

◎ 2019년 3월 익투스 선교센터 기도 제목입니다.

A. 학교사역

-학교

1. 3월 한달 간 신입생 서류 등록을 진행합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학생들을 받는 일을 진행할 때, 담당자들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허락 하사 서류를 받는 일부터 면접과 시험, 모든 일이 하나님의 방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우리의 욕심이 아닌 하나님께서 보내신 학생들을 잘 선발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교장선생님과 대표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비전트립을 위해 미국 비자 발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준비와 비자를 발급 받는 과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함께 해주시기를 기도 해주시고, 모든 학생들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하나님의 세상을 함께 볼 수 있도록 비자를 발급 받는 가운데 문제가 없도록 기도 해주세요.

또 비자를 발급 받을 때 멕시코 시티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오가는 길 사고 없도록, 아픈 학생들이 없도록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3. 교직원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익투스에서 근무 하고 있는 모든 선생님들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며, 다음세대를 위하여 마음을 다해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한국어

1. 학생들의 중간고사 기간 입니다.

학생들이 시험 진지하게 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5월에 있을 토픽 시험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지혜와 체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토픽 시험을 위해 오고 가는 모든 준비가 하나님 안에서 순조롭게 준비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한국에서 유학 중인 대학교 4학년 학생들의 진로와 비젼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5. 한국어 사역을 이끌고 있는 김소현, 장예주 선교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소규모 농민들의 커피를 사주며 거래를 하는데 농민들이 작은 이익에 신뢰를 져버리고 저희들의 의도를 잘 이해못해줄 때가 많습니다.

농민들과의 거래가 잘 마무리 되고 그들의 영혼을 하나님과 같은 맘으로 돌보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받은 커피에 만족하며 고정적이고 장기적인 파트너로 우리 사역의 성장이 있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일하고 있는 모든 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어 이 프로젝트가 익투스 전체의 하나의 그룹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비전이 더욱 명확해지고 공유되어져, 일을 함에 있어 하나님과의 관계가 진정한 목표가 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수출과 비수기를 준비함에 있어 필요한 사람, 때에 따라 알맞은 길이 예비 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신학교

1. 4월에 있을 신학교 졸업식과 졸업생들의 목사 안수식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2. 4월 중 김제이, 김만풍 목사님이 이곳 익투스를 방문합니다.

신학교 강의를 통하여 가정과 교회, 사역의 현장이 더욱 풍성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신학교가 하나님 보시기에 참된 선지동산이 될 수 있도록 지혜와 건강, 영적 풍성함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E. 센터

-웹/홍보팀

1. 홈페이지에 있는 익투스 소식을 전할 때에 하나님의 마음으로 사건 사고를 보고, 외부에 있는 사람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월부터 새로운 인턴 채윤기 형제와 함께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일을 배우고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센터

1. 한인 스텝들이 선교사로서, 함께 일하는 동료로서 현지인들에게 모범이 되게 하시고 이들에게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센터 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