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May 9, 2019

본문

◎ 2019 5월 익투스 선교센터 기도 제목입니다.

A. 학교사역

-학교

1. 5월11일 토요일에 있는 중, 고등학교 입학시험에 함께 하시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학생들을 보내주시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기숙사의 새벽기도회에 매일 참석하는 학생들을 미쁘게 보시고 그들의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는 귀한 향연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멕시코 치아파스 주의 익투스 학교가 진정한 기독교 학교로 거듭나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학생들을 배출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어

1. 한국어능력시험이 5월 18일에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 한국유학을 가기 위한 아주 중요한 시험 중 하나 입니다. )

2. 마지막까지 학생들이 집중해서 시험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중간고사랑 겹쳐서 매우 피곤한 상태입니다.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건강과 시간을 잘 조절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멕시코시티까지 오고 가는 학생들과 인솔자 장예주 선생님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4. 이 모든 과정이 주님안의 계획이기를,,,

아직은 학생들이 주 안에서의 계획과 비전보다는 한국유학에 더 초점이 맞춰 져 있지만, 한국과 한국어, 익투스 학교를 통해 우리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그들의 인생이 주님이 보시기에 흡족한 여정이 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커피 농장에 적당한 비가 필요합니다. 기나긴 건기의 끝에 있기 때문에 나무들이 많이 말라 있고 비가 한꺼번에 너무 많이 와도 산사태 혹은 도로 유실 등 어려움이 있습니다. 적당량의 비를 주님이 주시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2. 대만으로 수출한 커피가 멕시코 세관을 통과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관계된 자들이 빨리 움직여 금전적인 손해와 바이어에게 빨리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계획 했던 물량보다 적게 생산 중에 있습니다.

직원들과 농장에서 일하는 일꾼들의 기술과 노동력과 날씨 등 모든 것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서 계획했던 생산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직원들과 농장들의 일꾼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보호하심 안에서 다치지 않게 일할 수 있도록, 일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보고 느끼면서 하루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3. 미국 수출을 위한 전문가를 컨택 중에 있습니다.

일회성으로 일 할 사람이 아니라 익투스와 마음을 나누며 꾸준히 믿음으로 함께 일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웹/홍보팀

1. 5월에도 E-cafe 농장 감사예배, 김만풍 목사님 신학교 강의, 영어캠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웹팀으로서 익투스를 통해 하나님이 행하시는 역사를 잘 기록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글과 영상으로 익투스의 행사와 프로그램을 남길 때마다 웹팀 선교사들의 손 끝과 펜 끝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멕시코 이 땅에 전해지길 기도부탁드립니다.

E. 센터

1. 한인 스텝들이 선교사로서 함께 일하는 동료로서, 현지인들에게 모범이 되게 하시고 이들에게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센터 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6월 중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 입니다.

센터에 있는 모든 사역자들이 한 마음으로 한달 간 잘 준비하여 단기 선교, 영어 캠프, 은퇴식 등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