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July 10, 2019

본문

2019 7 월 익투스 선교센터 기도 제목

 

A. 학교사역
-학교
1. 7 월 6 일에 있을 초/중/고 학생들의 졸업식에 함께 하시사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께서 영광과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2. 2019 년~2020 년 새 학년도를 맞이하여 입학하는 신입생들이 익투스 학교의 가치관과 규율들을 숙지하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3.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을 돌아보시사 악한 자가 만지지도 못 하게 하시고 작은 여우들이 헐지 못 하도록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옵소서
-한국어 반
1.방학입니다. 학생들이 각자의 집에서 잘 쉬고 재충전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백석대학교로 여학생 두 명이 면접까지 합격했습니다. 이제 남은 서류준비와 비자가 잘 받아지도록 기도해주세요.
3. 2 년에 한 번 가족을 만나러 한국에 가지만 이번엔 조원희 간사의 누님이 계신 독일로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오고가는 길에 안전과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육적 영적 충전이 잘되서 다시 센터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 농장 이웃들과의 관계가 정부의 도움으로 마무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평화롭게 끝이 나고 받은 상처들이 잘 아물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최근 부쩍 아픈 사람들도 많아지고 농장에서 뱀에 물리는 일꾼이 생기는 등 크고 작은 사고들이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아주 심각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만 늘 건강하게 보호해 주시도록 농장 일꾼들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휴가, 방학기간을 맞아 동역자들이 잘 쉬고 다시 열정으로 충만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하루 빨리 생산이 안정화 되어 계획 했던 물량과 일에 차질이 없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직무에 임해주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여러가지 계획들 가운데 사람의 욕심이 앞서지 않도록,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웹/홍보팀
1. 침례식과 졸업식, 단기선교 3 팀 등 준비했던 많은 행사들을 잘 마쳤고, 글과 사진들도 웹사이트에 잘 게재했습니다.
7 월에도 마찬가지로 많은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인데 웹팀이 하나님의 뜻과 사랑을 전할 수있는 전달자 역할을 잘 수행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E. 센터
1. 한인 스텝들이 선교사로서 함께 일하는 동료로서, 현지인들에게 모범이 되게 하시고 이들에게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센터 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학교 방학을 맞아 출타 계획이 있는 사역자들이 많습니다. 오가는 길 항상 안전 할 수 있도록, 또 이번 휴가를 통하여 새 힘을 얻고, 재 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어 다시 한번 하나님의 일을 기쁘게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