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September 2, 2018

본문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이 지나가고 9월이 시작 되었네요!
일본의 8월은 어느해 보다 태풍이 많이 지나간 한달 이었습니다. 그리고 게릴라 폭우가 솟아져 많은 비해를 입었습니다.
지금 복귀가 되질 않아서 피난 생활을 하고 있는 히로시마, 큐슈지역(일본의 남쪽지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많은 인명 피해, 도로 파손, 산사태로 인하여 주택들이 붕괴, 비로 인해 주택의 피해를 너무 많이 생겼습니다.
많은 구조와 도움의 손길이 펼쳐지고 있습니다만, 정상 복귀까지는 몇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루라도 빨리 복귀될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9월달에 10일~12일까지 전국 교역자 연수회가 있습니다.
지금 일본 침례 연맹 소속 교회의 여선교회와 많은 목회자들이 예수님의 처녀 탄생과 십자가의 부활을 인정하지 않는 글을 일본 여선교회에서 출간하는 책에 글을 올렸습니다.
이 문제로 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이 문제를 위해 복음 주의 목회자들이 기도회를 열기로 하였습니다.
일본침례연맹에 대한 반발, 탈퇴가 아니라,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인정하지않는 사람들이 인정할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들이 그 들을 정죄하고 외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사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도회를 가집니다. 일본 침례연맹에서 탈퇴, 분리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주의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지금 저희교회 담임목사님이 총대를 메었습니다. 저도 참석을 합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0월8일(월), 일년에 1번 바자회를 합니다. 그냥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바자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을 따로 모아 하나님의 말씀, 게임, 놀이, 선물을 준비해서 바자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계기를 삼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40명정도의 어린이들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올해도 많은 어린이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저에게 하나님께서 조금씩 비젼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유스(청년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도 8월19일 이후로 전적으로 하나님께서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언젠가 간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께서 기도하도록 하셨습니다. (능치 못할 일이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일본에서 이도진・혜숙 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