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ly 2, 2019

본문

안녕하세요.
이곳 일본은 장마가 시작되어 남쪽 지방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남쪽 지방에 많은 비가 와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인명 피해가 나지 않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저희 교회는 7월21일날 목사취임식 감사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방회에서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이 참석을 합니다. 그리고 한국과 일본에서 70명에서 100명정도가 참석할 것을 예상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날 집사회의 열어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준비해야할것을 의논을 합니다.
1)준비하는 과정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그리고 취임식날에 처음으로 교회에 참석하시는 분, 오랫만에 교회에 나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느끼는 전도의 장이 되고, 또 동경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다가 다른 교회로 가신 성도들도 많이 참석을 합니다. 그분들과 지금 남아 있는 분들과 서로를 용서하고 화해를 할 수 있는 화해의 장이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성도님들이 마음에 받은 상처가 성령님으로 부터 치유함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4)그래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계명을 순종하므로 주님이 주시는 귀한 축복을 누릴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동경한일 침례교회가 복음의 센타(선교센타)로서 세워진 교회입니다. 그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일본을 선교하는데 다른 교회들과 협동을 해서 선교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일본, 한국, 미국의 교회들과 협력하기를 기도하고 있으니 이것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7)차세대(다음세대)의 헌신자, 봉사자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일본 선교에 꿈을 가지고 있는 분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이루어 질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선교사 이도진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