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ne 1,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곳 일본은 5월말부터 비상사테가 단계별로 해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5월31일 주일 예배를 3개월만에 교회에서 드렸습니다.

이전처럼 완전히 회복되기는 힘든 상황이지만 예배를 단축된 예배를 드리고 예배후에 식사와 교제시간, 장년 성경공부는 아직 하지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3개월만에 모든 성도들의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감사하는 마음이었습니다. 6월 한 달간은 상황을 보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일본의 많은 사람들이 직업을 잃고, 가게가 문을 닫고 해서 여러모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일본 국민을 주님께서 불쌍히 여겨달라고 기도해 주세요. 이번 계기를 통하여 주님의 복음이 늘리 전파돨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본에 있는 교회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일본교회는 저희 교회처럼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배를 드릴수 있는 교회가 그리 많지가 않아서 힘든 상황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본교회가 다음주 (6/7) 부터 교회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일본교회가 이번 기회를 통하여 주의 복음을 더 열심히 전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주에 성령 강림주일 기념 예배로 드렸습니다. 성령님이 우리들과 함께 하심으로 담대함으로 주의 복음을 전하는 베드로 사도처럼 동경교회 성도들이 담대함으로 가족, 친지, 이웃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될수있는대로 속히 정상적인 교회의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도 익투스교회의 목사님들과 교인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