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ly 5, 2021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지금 동경은 7월23일부터 열리는 올림픽 때문에 여러가지의 의견들이 나오고 있지만 정부에서는 진행하기로 결정을 하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아직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긴 시간 코로나 때문에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모든 것이 하나님의 손에서 이루어짐을 깨닫고 하나님의 뜻과 섭리 안에 있음을 알고 믿음으로 인내하며 나아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 예배는 다시 대면 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만, 아직도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번 기회를 통하여 믿지않는 가족들(남편,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서 사랑하고, 이해하며, 받아주며 그들을 구원하기에 힘쓰는 성도들이 되기를 계속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배는 일본어 예배, 한국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본어 예배에 일본 분이 한 분씩 한 분씩 나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을 사랑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서로 교제를 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경에서 3시간 떨어진 곳에서 많은 비로 인하여 산 사태가 발생하여 130채의 집이 무너지고 아직도 24명의 사람이 행방 불명이 되어서 지금 구조 대원들이 밤 낮으로 구조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본은 매년 장마 때가 되면 많은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있기에 이런 어려움이 일어나는 것을 일본인들이 깨닫고 주님 앞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용서하심이 임하기를 기도해 주세요. 많은 일본인들이 주님께로 돌아와 주님의 이름을 찬양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으니 기도해 주세요.
동경에는 또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본에는 백신을 맞는 진행이 조금 느려지고 있지만, 많이 사람들이 백신을 맞고 면역력이 생겨나서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도록, 그리고 교회들도 자유롭게 복음 전도를 활발히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교인들은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교인들이 이 어려운 상황에서 사탄의 유혹에 넘어가 흔들리지 않고 자기의 맡은 바 믿음의,  신앙의 길을 끝까지 달려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동경교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경에서 이목사 드림
no_photo.png
ReplyReply allForwar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