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November 29, 2021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참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것 같습니다. 벌써 12월달이네요.
올 한해도 코로나의 영향때문에 여러가지가 제한 된 상태에서 지내왔지만 1년을 뒤돌아보면 감사한 것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
11월달에는, 교회에서 청년 수련회 2박3일, 주일학교 수련회 1박2일을 시행하여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청년과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주님의 말씀안에서, 주님의 은혜 가운데서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 일본은 코로나 감염자가 많이 줄어들어서 저희 교회에서는 주일 날은 정상적으로 예배를 드리고 예배 후 식사와 교제 시간을 이전처럼 가지고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에는 각자가 만들어 온 음식을 서로 나누며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절에만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의 삶 속에서 항상 주님께 감사하며 기쁨으로 신앙 생활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 교회에서 지금까지 해 오고 있는 온라인 금요 기도회가 점점 성장해 가며 은혜로운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가정 교회처럼 각자의 마음 속에 가지고 있는 어려움, 고민, 문제들을 내어놓고 기도하고 있으며, 특히 가족들과 친지들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2월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촛불예배와 올해는 26일 주일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정말 주님의 탄생을 감사하고 축하하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주님께서 성령님을 통하여 은혜를 베풀어 주시지 않으시면 저희들은 주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아갈 수 없으므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의 은혜를 간구하며 겸손함으로 나아가는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청년 2명과 자매님 1명이 침례를 받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래서 내년 봄에 침례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생활했던 한 가정이 돌아와 같이 신앙생활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잘 적응하여 신앙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항상 일본을 기억하고 기도해 주시는 익투스교회 성도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항상 익투스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항상 임하는 교회되길 기도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