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December 10, 2018

본문

◎ 2018년 12월 익투스 선교센터 기도 제목입니다.

12월은 달력의 마지막 장을 넘기는 것 만으로 감사함이 밀려 오는 달입니다.

올 한 해도 저희를 인도해 주신 하나님을 생각하면 절로 은혜가 됩니다.

2018년 풍성히 부어 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2019년 또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축복으로 하나님 은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A. 학교사역

1. 12월 14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겨울 방학 기간입니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과 선생님들모두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나님 안에서 온전한 쉼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학생들이 가정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방학 동안에 학교에서 학교 수리 보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일도 계획대로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또 이 일에 참여하는 일꾼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2. 학생들의 꿈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익투스 학교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하나님께서 꿈을 심어 주시기를, 현실 앞에 좌절하지 않도록, 학생들이 익투스에서 공부하면서, 또 졸업을 해서 세상에 나가서 하는 모든 일들이 오직 하나님만 영광 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 모든 길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시고 열어주시기를, 아이들이 하나님의 귀한 일꾼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3.익투스학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익투스 학교가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세상과는 다른 하나님의 학교가 되기를, 하나님안에서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하나가 되며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이 어두운 세상에 나타낼 수 있는 도구로 사용 되어지기를 소망하고, 익투스 학교에서 계획하고, 익투스 학교가 지향하고있는 모든 일의 기본이 하나님의 말씀이 되기를 원합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커피농장은 수확이 한창입니다. 지금 시기엔 모든 농장에 사람이 필요하기에 추수할 일꾼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사람이 잘 구해져서 한해 지은 농사의 수확이 풍성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2. e-cafe 사역은 지금부터 5~6월까지가 수확과 커피 구매, 판매, 가공, 수출이 겹쳐져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이번 여름 기간에 사람이 많이 바뀌어서 경험이 없는 직원들이 많아 걱정입니다.

중요한 일들과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이카페 사역자와 직원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하나님께 맡기는 사역이되어서 인도하심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2. 사역을 하며 만나는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장기적인 관계를 맺어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보내주신 사람들에게 좋은 것으로 베풀 수 있고 함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신학교

1. 2019년 신입생 모집 중에 있습니다.

사명과 소명의식을 가진 분들이 지원하여 입학하실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것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 내년 1-3월은 멕시코 정부 대학교 등록 기간입니다.

저희 신학교가 잘 준비하여서 멕시코 땅에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 센터 사역

1. 큰 일교차로 많은 사역자들이 감기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2. 12월은 많은 사역자들이 출타 하게 됩니다.

모든 일정 안전 지켜주시길, 각자의 사역을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져 내년에 보다 더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 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3. 김윤상 집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보다 정확한 검사와 치료를 받기 위해 12월 7일 멕시코시티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하나님이 예비하신 병원과 의료진을 통해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는 가족분들과 익투스 공동체에 속한 사역자들이 영육간의 강건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12월 11일 허진, 김혜수 가정과 12월 15일 에스더 자매가 그간의 사역을 마치고 미국으로 돌아갑니다. 마지막까지 사역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미국으로 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갈 때에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함께 하길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