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December 9, 2019

본문

A. 학교사역

세초부터 세말까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눈이 항상 그 위에 있느니라

신명기 11장 12절

1. 12월 13일에는 고등학교, 12월 20일에는 초, 중학교가 겨울방학에 들어갑니다.

2019년 한 해 동안도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긴장을 늦추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남은 시간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학생들이 방학동안 집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동안에도 말씀과 기도로 각자의 믿음을 잘 지키며 아직까지도 예수를 알지 못 하는 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의 향기로, 편지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한국어 반을 위하여

1. 지난 달 추수감사절을 통해 그 동안 1년동안 하나님께서 한국어 사역에 부어주신 은혜를 다시금 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12월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12월은 겨울 방학이 있고 또 선교센타 자체 사역자 세미나가 있습니다. 1년동안 지난 사역들을 보고 하고 내년을 계획하는 자리인데, 한인 사역자 모두 사역자 세미나를 통해 내년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지난 달 새로운 인턴을 위한 기도제목을 드렸었는데, 감사하게도 예비된 인턴이 1월 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12월부터 익투스 최초 유학생이었던 라켈이 멕시코로 돌아와 익투스 한국어부에서 함께 사역을 할 것 같습니다. 해서 한국어부가 3명으로 팀사역으로 내년에 새롭게 시작을 할 거 같은데, 새로 오는 인턴들에게 하나님의 부어주신 소명과 사명으로 맡은 사역들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한국어 부에서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사역들이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고 하나님의 예비하심으로 차근차근 잘 준비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커피 수확이 작년에 비해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이런적이 없었기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도 지혜롭게 잘 대처하도록

2. 수확할 때 농장에 많은 사람이 필요한데 늘 주위 농장과 경쟁을 합니다. 수확인부들이 잘 구해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비지니스를 하는 자비량이기 때문에 늘 현실적이 문제 가운데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고민하는 이카페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일하도록.

2. 한 해를 마무리하는데 나눌 것이 많을 수 있도록.

3. 사업의 방향이 하나님의 뜻대로. 방법대로 운영되도록.

 

D. 웹/홍보팀

1. 11월, 추수감사절 행사를 통해 하나님께 한 해의 감사를 드렸습니다. IBC의 특별영상으로 그 자리를 풍성하게 꾸며주심에 감사하고 행사 소식 사이트에 잘 게재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2. 12월에는 EXA세미나, 한인스탭 세미나처럼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사들이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할 때에 모든 구성원들의 감사와 나눔의 이야기 잘 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3. 방학기간 동안 각자의 시간을 통해 재충전하고 돌아와 하나님의 뜻을 더 온전히 전할 수 있는 지혜 받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E. 신학교사역

1. 신학교가 교육부에 등록진행중에 있습니다. 여러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좋은 결과 나올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2020 신입생 모집중에 있습니다. 사명을 가진 목회자 후보자들이 지원할수 있도록

3. 학기가 끝이 났습니다. 올 한해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F. 센터

1.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익투스 공동체에는 감사의 마음이 넘치고 있습니다. 올 해 큰 사건사고 없이 잘 지내게 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필요한 때에 필요한 사람을 붙여 주셔서 모든 사역이 잘 진행 되어 졌음에도 감사드립니다.

이 감사의 은혜가 2020년에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늘 동행하시고 우리의 모든 사역들을 지켜 주시길..

2. 익투스 공동체가 선교적 사명을 잘 감당케 하시고 우리의 발자취에 예수 그리스도만 남기는 사역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3.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익투스의 선교 정신에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쓰임 받는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학교 방학과 함께 휴가, 출타 등으로 익투스를 떠나는 사역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익투스를 벗어나서 다니는 동안 사역자들의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