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rch 1,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지금 일본은 신종 코로나 윌스 때문에 일본 백성들이 두려움에 있습니다.

아베 수상이 2월말부터 2주간을 긴급 사태를 발령하여 모든 집회, 이벤트, 스포츠 경기등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그래서 교회들도 3월1일 주일부터 2주간 교회에서 집회나 예배를 드리는 것을 멈추고 가정에서 각자 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일본교회는 온라인 쪽으로 발전이 되어있지 않아 인터넷으로 집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집에서 그냥 기도만 하는 것으로 대부분의 교회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동경한일침례교회는 3월1일 주일 인터넷으로 유트브로 실시간 동영상으로 가정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온라인을 봉사하는 몇명만 교회에 나와서 수고를 해주었습니다.
1) 일본에 있는 교회가 빠른 시일내에 정상적으로 에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일본은 지금 신종 폐렴의 증상이 있어도 검사를 받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정해놓은 규정이 많아서 하루에 900명정도 밖에 검사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하루에 1만2천명이 검사를 받음) 그래서 국민들의 원망이 크지고 있습니다.
2) 정치적인 문제가 있는 것을 빨리 내어놓고 하루에 많은 사람이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저희들은 이번 코로나 윌스가 하나님의 뜻이 있는 것으로 생각하며 일본에 복음이 널리 퍼질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3) 성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하여 이웃을 섬기며 겸손함으로 주님의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가 입시 휴교에 들어갔습니다. 일본은 3월말에 봄방학이 있어서 3월2일부터 그의 한 달간 방학에 들어가는 것으로 됩니다. 그래서 부모가 맞벌이를 하는 가정이 대부분이라서 어린이들이 집에 있으면 부모가 일을 하지못하는 상황이 벌어져서 엄청난 혼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부가 특별한 계획없이 시행한 것이라 혼란이 예상됩니다.
4) 일본 사회가 혼란없이 잘마무리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경제도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완전히 줄어들고 중국에서 들어오는 제품들이 들어오지 못해서 어려움 겪고 있습니다. 모든 것에 어려움이 올 것으로 생각 됩니다.
5) 경제가 빠른 시일내에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교회에도 어려움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6)일본에서는 한해가 시작되는 것이 4월1일부터입니다. 3월말까지 잘마무리하고 새해 년도를 잘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번 달은 여러가지로 부정적인 기도제목만 보내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습니다만 모든 것을 주님께 의지하며 나아가기를 바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동경한일침례교회에 부임해 온지 1년이 되었습니다. 어느 목사님께서 저에게 조언을 해 주셨습니다. 행복한 목회를 하라고요. 항상 마음에 두고 교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7)부족한 자가 주님의 십자가 복음에서 벗어나지 아니하고 행복한 목회를 계속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동경한일침례교회 성도들도 여러분의 기도 덕분으로 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들도 항상 익투스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