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August 3, 2020

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8월이 시작되었네요. 이곳 동경은 또 다시 코로나가 확산이 되기 시작하여 8월 첫째 주부터 예배를 다시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이럴때 일수록 더더욱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며 영적인 충만함으로 지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일본의 남쪽 지역과 서북부 지역에 많은 비가 내려 인명 피해와 실종자가 많이 생겨나고 주택, 도로가 파손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복귀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매년 일본에 장마 때가 되면 많은 피해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될수있는대로 피해가 빨리 복구되고 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은 일본에 많은 재해가 있는 것이 하나님께서 일본을 사랑하셔서 일본의 영혼들을 구원하시기 위한 뜻이 있음을 기억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이전과 다른 새로운 방식의 삶을 지금부터 살아가야 하기에 거기에 맞는 삶을 살며 또 새로운 방식의 삶에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되기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미국의 상황도 매스컴을 통해 듣고 있습니다. 미국의 안정을 위해 그리고 익투스교회가 주님의 뜻을 잘 감당하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