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November 1,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올해도 앞으로 두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올 한해를 돌아보면 여러가지의 일들이 있었지만, 지나고 보면 주님께 감사할 것 뿐입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가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이루어져 감을 다시 깨닫게 됩니다.
그저 우리들은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믿음으로 인내하며 겸손하게 나아가야 함을 다시 깨닫게 됩니다.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한해를 믿음으로 순종하며 잘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1월은 추수감절이 있는 달이지만 지금도 아직 교회에서 전교인이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추수감사절 행사는 못하고 감사 예배만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어디에서 예배를 드리든지 정말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전심으로 드리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성도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은 감격을 항상 기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가 얼마나 큰 사랑인지 깨닫고 이 세상이 아무리 힘들고 어렵더라도 구원의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주님이 세우신 교회 주님께서 일하심을 인정하고 인간의 생각이나 방식으로 행하지 않고 주님만을 의지하며 주님의 말씀에 충성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금 계속해서 주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주님의 말씀이 살아있고 생명력이 있고 죄를 깨닫게 하여 회개케하며 교만하지 않고 겸손함으로 주님의 자녀로서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부족한 이목사를 위해서도 기도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맡기신 성도들을 주님의 말씀따라 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성도들이 주님만 의지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청지기의 역할을 잘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매달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는 목사님과 익투스교회 성도분 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이 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