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January 8, 2019

본문

◎ 2019년 월 익투스 선교센터 기도 제목입니다.

Happy New Year~!!

항상 기도해주시는 익투스 교회 가족분들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을 경험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하고 기도하며 1월 기도제목을 보냅니다.

A. 학교사역

1. 1월 7일부터 2학기가 시작되었는데 학생들은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들이 맡은 일들에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교사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학생들의 형편을 부지런히 살피며 가르치는 일에 정성을 다하게 하옵소서.

2. 매일 아침큐티, 매일 성경읽기, 성경공부, 제자훈련등을 통하여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까지 이르며 한 영혼 한 영혼을 통하여 온 가족이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 구원역사가 이뤄지게 하옵소서.

3. 매년 6월과 7월중에 고등학생들을 위한 English Camp가 있는데 학생들을 섬길 수 있는 봉사자들을 보내주시고 학생들은 감사한 마음과 기쁜 마음으로 영어를 배우며 지역사회의 학교들을 섬기게 하옵소서.

한국어 사역

1. 새 학기가 시작 되며 새롭게 한국어 수업을 듣고자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한국어를 배우는 것이 단순한 호기심과 흥미로 끝나지 않고, 한국어가 꿈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크리스티안 학생이 한국 대학 진학을 다시 한 번 결정 함에 따라 준비 과정에 있습니다.

준비하는 모든 일정이 하나님과 함께 하길, 그리고 훗 날 크리스티안 학생이 이 순간을 기억 할 때 하나님께서 하셨음을 기억하고 경험하는 일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한국에서 유학 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이 방학을 맞아 멕시코에 와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족들과 평안한 시간을 보내게 하시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 갈 때에 새 힘을 얻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취업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 학생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학생들의 쓰임에 꼭 맞는 곳에 취업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Cascada 농장은 연말 사람이 빠져나가 지금 사람 구하는 것이 우선 과제입니다.

그리고 농장 매니저가 경험이 없어 커피 수확 및 가공하는데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견되고 있는데, 특별히 매니저 Carlos가 지혜롭게 이 일들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 2019년도에는 E-cafe를 맡은 저를 비롯해 한인 사역자들, 그리고 크리스천으로 이 사역을 감당하는 멕시칸까지 세상적인 성과를 위해 달리는 것이 아니라 사역을 통해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위해 달리길 원합니다.

그리고 믿지 않는 직원들에게, 사업과 관계된 많은 영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마음을 지킬 수 있도록, 그리하여 겸손히 하나님과 동행하길 기도해 주세요.

2. 2019년 사역의 계획이 하나님 중심으로 하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함께 일하는 직원을 뽑을 때에도, 또 시장에서 판매를 할 때에도 좋은 사람을 알아 볼 수 있는 눈을 허락해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D. 신학교

1. 1월 5일 신학교 개강을 합니다.

새로운 신입생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매주 토요일 지역 성시화를 위한 기도회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도회가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그리하여 지역의 복음화가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격주로 진행되는 병원 전도 사역 위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신학교 사역자 모두에게 지혜와 사랑이 넘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E. 센터 사역

1. 1월 16일 (수) ~ 1월 30일 (수) 까지 2주 동안 이곳 익투스센터에서 강남대학교 글로벌 챌린지를 진행하게 됩니다.

준비를 하고 함께 사역을 하는 가운데 하나님과 동행하고 또 이동하는 모든 일정 인도하심으로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1월 24일, 신학교에서 1년간 인턴으로 생활하던 허연정 자매가 한국으로 갑니다.

새롭게 바뀔 환경 속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신앙과 믿음이 한 층 성숙해 지는 한 해가 되도록 모든 사역자의 영육 간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