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August 2, 2022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일본은 코로나 감염자가 다시 늘어나고 있고 날씨도 매우 무더운 가운데 있습니다. 그래서 몇 몇분은 다시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회예배는 아직 정부에서 코로나 확산으로 규제를 하고 있지 않기에 1부, 2부 예배, 주일학교, 그리고 애찬도 같이 나누고 있으며, 오후에는 청년들 성경공부, 형제들 성경공부, 자매님들은 자매들끼리 그날 설교 말씀을 가지고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주일학교는 아침에 성경공부를 하고 그후에는 오후까지 교회 옥상  풀장에서 재미있게 물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전도하여 매주 한 두명의 어린이들이 교회에 오고 있습니다. 교회 풀장은 8월 말까지 오픈할 예정입니다. 좋은 전도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뉴스를 통해서 아시겠지만 전 총리 아베씨가 살해를 당하므로 인하여 옛날 통일교회와의 관련된 정치인들과 너무나 부패가 많아서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성도들이 주님 안에서 말씀을 붙들고 경건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본 교회에 이단들이 들어와서 교회를 분열시키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들어왔는데 (全能神)이라고 합니다. 일본어로는 "젠노우 신"  (전능신)이라고 합니다. 신천지와 같이 교회에 들어와 성도들을 끌고 나가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온전한 분별력을 가질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아직 일본에는 자유 여행의 규제가 풀리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외국인이 일본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루 속히 풀려서 전도자나 선교팀들이 자유로이 들어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동경교회가 내년 2월21일이 창립 33주년을 맞이하여 교인 1명이 1명 이상을 전도하는 기간으로 정하고 그날 외부에서 목사님을 초청하여 작은 부흥회를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다음 달에는 제가 휴가 중이라 기도제목을 보내지 않겠습니다. 저와 제 아내가 영육간에 편한 쉼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모두들 건강 하시길 기도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