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October 2, 2023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제 10월이 접어들어서야 가을 날씨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기도해 주신 덕분에 저는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퇴원을 하였습니다. 아직 몸은 이전처럼 완전한 상태는 아니지만 일상에 삶에는 지장없이 생활하고 있고 회복해 가고 있습니다.
일본은 지금 코로나 이후 여러 가지로 경제 회복을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만 생활이 이전처럼 돌아가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성도들이 세상 역사를 주관하시는 분도 하나님이시니 그분의 뜻과 섭리를 잘 발견하고 그분의 뜻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0월부터도 복음 전파를 위하여 동경 지방회 목사님들과 성도들을 위한 신앙 세미나와 전도 집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저희들에게 명령하신 복음 전파를 꾸준하고 성실하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 지역 주민을 전도하기 위한 바자회도 11월 3일(휴일)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성도 모두가 성령안에서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기쁨으로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11월 셋째 주에 추수감사절 예배에 주위의 친지, 가족, 이웃들을 초청하여 같이 예배를 드리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익투스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도 제목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