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February 4, 2024
본문
안녕하세요
새해가 시작되어 여러 가지로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이제 조금 안정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일본은 새해가 시작되는 동시에 이시카와 현에 지진이 오므로 인하여 힘든 새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므로 인하여 지진의 피해가 생각했던 것보다 심각한 상황이라 많은 사람들이 어렵고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일본인들이 자신들의 죄를 회개하고 주님 앞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하나님께서 긍휼하심을 베풀어 달라고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각 나라와 또 일본 각 처에서 또 각 교단, 연맹에서 기도와 후원과 구조의 손길들을 펼치고 있습니다. 복귀 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 지역에 살기가 어려워 자기 고향을 떠나기도 합니다. (하루 속히 복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주 일본 침례연맹 총회가 열렸습니다. 많은 교회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특히 차세대 목회자들이 부족하여 연세가 든 목회자들이 은퇴를 하지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본 신학교에 입학을 하는 신학생 수도 생각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적기 때문에 다음 세대의 교회가 어떻게 운영이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저희 교회도 오랜 전부터 기도해 오고 있습니다만, 차세대 지도자, 헌신 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적은 수지만 안정이 되어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인내하며 겸손함으로 앞으로 주님께서 이루실 계획을 기대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가 주님의 뜻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올 한해의 교회의 계획 중에도 선교와 복음 전파를 위해 교회가 해야할 사명들을 잘 인지하고 주님께서 맡기신 귀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새해에도 주님만을 의지하며 그분만을 신뢰하며 그분의 말씀에 순종하여 겸손함으로 나아가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익투스교회와 기도 제목을 나누고 서로 기도하고 있는 것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해도 열심히 기도하고 실천하고 도전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