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LY 1, 2024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지금 일본은 장마가 시작되어 습도가 매우 높아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년 일본에는 여름이 시작되면 엄청난 비와 태풍으로 인하여 큰 피해를 입곤 합니다. 올해도 큰 피해에 대비해서 준비를 하고는 있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피해가 최소로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저희 동경교회는 차세대 리더를 위해서 준비하고 기도하기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1) 다음 세대의 리더를 위하여 기도하기,
2) 교회가 다음 세대의 리더들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기 (헌신, 물질)
3) 구하면서 찾기
등으로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기도부탁 드립니다)
특히 일본에는 다음 세대의 젊은 리더가 터무니 없이 부족합니다. 신학교에 입학을 하는 학생이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많은 교회의 목사들이 70세가 넘어도 은퇴를 하지 못하고 계속 목회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나님의 긍휼하심이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일본을 구원하기 위해서 차세대 리더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특히 동경 교회 리더는 한국어, 일본어의 리더가 필요합니다. 알맞는 리더가 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지금도 새 신자반의 리더, 주일 학교의 리더, 찬양 리더, 반주자 등을 위해 기도하고 있으니 기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새 신자반, 장년반을 나누어서 말씀 공부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모두가 이 세상에서 바쁜 삶을 살기에 새 신자를 주일 날 말고 다른 날로 정해서 말씀 공부를 하기를 조율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익투스 교회의 교육관이 이제 완성이 되어 겠네요! 구제와 전도 활동에 힘쓰는 교회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말씀을 마음 판에 새기고 복음을 들고 전진하는 모두가 되길 기도합니다.
기도의 동역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