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November 5, 2024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날씨가 이제 쌀쌀해졌네요. 건강하신지요?
모두가 기도해주신 덕분에 10월14일 바자회에 전교인이 봉사를 하고 또 많은 사람들이 바자에 와주셨습니다.
주위에 사람들과 외국인들 등등... 많은 사람들에게 이곳에 교회가 있음을 알리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가 지금 이 자리에 세워진 목적을 잃어버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해 주세요?
일본 사람들에 맞는 전도방법으로 한 번으로 끝나지 아니하고 계속해서 매년 10월14일을 바자회로 결정하고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자회 수익금도 생각했던 것 이외로 많았습니다. 수익금 전부를 이시카와 현의 지진과 홍수 피해 지역에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도 그 지역을 복귀가 되지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복귀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1월24일 감사절, 12월22일 크리스마스 예배때 믿지 않는 가족들, 친지들, 주위의 이웃 사람들을 초청해서 예배를 드리고 찬양도 드리며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갖기로 계획을 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서 주님의 복음을 깨닫고 받아들일 수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교회 건물이 오래되어서 엘리베이터는 오래전에 중지된 상태이고 지붕에서 비가 쌔고 수도가 고장이 나고, 화장실도 고장이 나고 여러 가지로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수리를 하니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수리보다는 재건축이나 다른 가까운 곳으로 이동을 하는 것을 두고 연맹과 대화를 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예배당이 3층 인데 장애인이나 휠체어를 타는 분이 예배에 참석할 수가 없습니다. 지금부터 기도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이 원하시는 좋은 방법으로 해결이 되어 주님 오실 때까지 동경한일 침례교회가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부탁 드립니다.
익투스 교회도 주님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도진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