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February 3, 2025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일본에서는 성도들이 모두가 평일에는 일을 하므로 교회에 모여 성경공부랑 기도회 등의 집회를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새신자반 성경공부는 수욜 오후에 항상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경교회는 올 한해 계획을 세우고 매주 주일날 오후 1시 반에 모두가 합심해서 기도를 하는 시간을 갖기로 하고, 2월 첫째 주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먼저 교회에 찬양 사역자와 반주자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찬양사역자 나 부 사역자가 올려고 해도 그분에 대한 사례를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런데 동경교회 출신들, 즉 예전에 동경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지금은 미국, 한국, 캐나다 등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이 힘을 모아 동경교회를 돕고자 하여 움직이고 있는 상황에 있습니다. (그들이 일본의 선교를 위해 기도하며 헌신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알맞은 차세대 찬양사역자 나 부 사역자가 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아직 성도들의 가족 중에 구원을 받지 않은 남편, 아내, 자녀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건강으로 힘들어 하는 성도도 있습니다. (저희 교회 송효진자매의 여동생이 한국에 있는데, 송효숙자매가 유방암의 진단을 받고 지금 검사 중에 있습니다)
2월11일날 결과가 나옵니다. 송효진자매가 너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치료의 하나님, 능력의 하나님께서 고쳐주실 것을 믿고 두려워하지 말고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2월23일 주일이 동경교회 창립 35년 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일본 교회 목사님을 모시고 감사예배를 드립니다. 강사 목사님 "요코하마 토쯔까 침례교회 호리우치 목사"입니다.
40대 중반 목사로서 차세대들에게 비젼을 전하십니다. 저희 교회 성도들은 대부분 젊은 층에 속하므로 이들에게 비전을 줄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모든 것이 인간의 힘으로는 될 수 없는 것이니 우리와 함께 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의지하여 기도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재해와 기근 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영적인 눈을 들어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가 주님의 말씀과 일치함을 인식하고 주님의 말씀에 더욱 순종하며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익투스교회도 올 한해 주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로 모든 것이 이루어져 가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