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November 12, 2019

본문

A. 학교사역

  1. 11월 1일에 "Life Festival" 행사가 있었습니다. 오전에는 초/중/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뛰는 마라톤대회가 있었고 오후에는 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을 통하여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새 생명 축제"가 있었습니다. 가족이 연합할 수 있는 귀한 시간들을 허락하시고 기쁨 충만하게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 11월 22일에 "Thanksgiving Day" 축제가 있습니다.

올 해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전 학생이 참석하게 됩니다.

지난 1년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돌아보면서 감사의 제목들이 넘치는 풍성한 감사절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국어 반을 위하여

  1. 12월 겨울 방학까지, 한국어 실력 향상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특히 내년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현재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토픽 2급을 가지고 있어 3급을 위해 집중적으로 공부하고자 합니다. 한국 대학의 입학 조건이 높아지면서 멕시코에서 더 많은 준비가 요구됩니다. 이 모든 준비과정을 즐겁게 준비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지난번 한국어 말하기 대회에서 특별상을 탄 엠마누엘 학생이 상품이었던 신라면 한 박스를 친구들에게 기증해서 한국어부 학생들과 회식?을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기회들이 많아지고 선배들의 좋은 소식이 전해져서 후배들이 그러한 선배를 보고 동기를 부여 받고 더 열심히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3.  지난 1년 반 동안 한국어부 담당자 김소현선교사를 도와 헌신해 주었던 인턴 장예주선생님이 내년 1월 말로 사역을 종료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한국어부에도 장기적으로 같이 사역할 수 있는 선생님을 보내주시고,  한국어 교육의 경험이 필요한 선생님이 오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매년 11월은 Thanks giving 행사가 있는 달입니다. 지난 1년 동안 한국어부에 부어주신 은혜를 점검해 보고 다시금 하나님이 부어주실 은혜들을 계획하는 한 달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한국유학사역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또 하나님의 방향으로 이 사역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한국어를 담당하는 김소현 선교사와 한국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B. E-CAFE 사역을 위하여

  1. 현재 커피 건조 시설을 증설하고 있습니다. 커피 말릴 곳이 부족하여 농민들의 커피를 많이 사줄수 없었는데 이 시설 확장을 통하여 저희와 지역 농민들이 더 많이 일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소서.
  2. 내년 수확 분에 대해 이미 두 건의 계약이 구두로 성사되었습니다. 저희를 믿어주고 구매해 주는 회사를 알게 하심에 감사드리고, 그 뒤에서 성실히 일하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계약이 잘 마무리 되고 올 해는 새로운 회사와의 관계들이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C. 틸라피아 사역을 위하여

  1.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일하도록.
  2. 한 해를 마무리하는데 나눌 것이 많을 수 있도록.
  3. 사업의 방향이 하나님의 뜻대로. 방법대로 운영되도록.

D. 웹/홍보팀

  1. 11월은 Life Festival, Thanksgiving day 등 굵직한 익투스의 행사가 있습니다. 센터의 소식을 나누는 전달자 역할로서 하나님의 지혜로 사역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채윤기 인턴선교사가 익투스학교 학생들과 IBC(Ichthus Broacasting Club)방송국을 만들어 학교 소식을 클립뉴스로 만들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하는 Karla Exa 인턴의 도움으로 잘 운영되도록, 담당자의 지혜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E. 신학교사역

  1. 2019학년도 수업이 11월에 끝납니다. 학생들이 끝까지 낙오하지 않고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2. 신학교가 멕시코 정부에 정식 등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잘 준비하여 학사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 나누고 싶은 감사의 제목들

  1. 올 한해도 많은 신입생들을 보내주시고, 지도자 재 교육을 받을수 있도록 하여주심에 감사합니다.
  2. 학기가 마무리되는 지금까지 적절한 강사들을 보내주시고, 영성훈련과 더불어 하나님의 선지동산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여주심에 감사합니다.
  3. 건강을 회복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 농장 사역을 위하여

  1. 농장의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곡물 위주에서 가축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지혜와 사람들을 붙여주셔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기도해주세요.
  2. 또한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인부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심에 감사합니다.

F. 센터

  1.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익투스 공동체에는 감사의 마음이 넘치고 있습니다. 올 해 큰 사건사고 없이 잘 지내게 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필요한 때에 필요한 사람을 붙여 주셔서 모든 사역이 잘 진행 되어 졌음에도 감사드립니다.
  2. 익투스 공동체가 선교적 사명을 잘 감당케 하시고 우리의 발자취에 예수 그리스도만 남기는 사역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3.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익투스의 선교 정신에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쓰임 받는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익투스의 모든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이름을 불러서 이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김성실, 이영용/이애경, 이근욱/조영희, 이영성/강한나, 정정훈/권희정, 김윤상/방민경

조원희/김소현, 박창근/김  송, 이희주, 장예주, 이경민, 이의주, 채윤기  (어른 20명)

자녀들: 정지민, 김예준, 조하음, 박예성, 김예성, 조희엘, 김예왕  (자녀 7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