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February 10, 2020

본문

A. 학교 사역(사역 담당자: 이근욱 선교사)

  1. 2월에 순결서약식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말씀을 제대로 이해하고 순결을 서약할 수 있도록 순결서약식을 위한 clase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또 그 학생들이 하나님과의 약속을 앞으로도 잘 지켜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신입생 입학서류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모든 절차들을 위해 기도해주시되,저희들의 욕심이나 생각들을 내려놓고 하나님께서 어떻게 인도하시는지를 보고 그 뜻에 맞게 학생들이 선발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새롭게 익투스에서 생활하게 될 학생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고등학교2학년 미국 비전트립 비자발급을 준비하고있습니다. 3월중순에 멕시코시티에서 비자 인터뷰를 할 예정이고 그에 맞춰서 여러가지 서류들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특히 담당자이신 이애경 선교사님과 서류 준비를 담당하고 계신 학교 빅토리아 선생님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로 잘 감당해 내실 수 있도록 같이 기도해주세요.
  4. 학교에서 교목을 구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향한 청소년 목회에 비전을 가진고 있는 목회자를 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B. 한국어 사역(사역 담당자: 김소현 선교사)

  1. 한국에서 부산외국어대 교수님이다녀가셨습니다.  부산외국어대학교와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멕시코에서 1년에 2번있는 한국어능력시험(TOPIK) 시험접수 1단계를 마쳤습니다. 시험 접수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또 시험을 잘 준비해서 한국 유학에 도움이 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2020년 한국어 사역이 한국의 유학생들과 함께 BBBSPANISH&Market 을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의 사업 되기를 또 이 사업을 통해 한국의 익투스 유학생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현지에서도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는 통로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한국어 사역이 이제는 3명의 팀이 되었습니다. 팀을 이끄는 김소현선교사에게 능력과 지혜와 인내와 리더십을 허락하여 주시고, 팀이 하나되어 맡은 사명과 소명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더불어 한국에서의 스페인어 수강생이 많아지고 온라인마켓이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C. E-CAFE 사역(사역 담당자: 조원희 선교사)

  1. 커피 수확 및 구매를 비롯해 일이 집중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쁜 가운데서도 중심을 잘 잡고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2. 수확과 모든 사역 가운데 다치는 사람이 없도록 보호하여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D. 틸라피아 사역(사역 담당자: 박창근 선교사, 김윤상 선교사)

  1. 시스템이 잘 정착되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2. 직원들과 좋은 관계가 형성될 수 있도록.
  3. 비전에 동참하는 직원이 많은 회사가되도록.

 

E. 제빵 사역(사역 담당자: 김 송 선교사)

  1. 신설된 자비량 사역 부서로서 한 단계 한 단계 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2. 지난 토요일 첫 꼬미딴 카페와 컨텍하여 이번주 수요일 첫 납품을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3. 사업적으로 보완하고 준비해야할 부분들이 많은데 차근차근 잘 마련할 수 있도록. 지혜주시기를
  4. 2월에 합류하는 새로운 인턴 사역자와 잘 연합하여 사역할 수 있도록
  5. 육체적으로 지치지 않고 체력관리 잘 할 수 있도록

 

 H. 웹팀/홈페이지 사역(사역 담당자: 방민경 선교사)

  1. 채윤기 인턴선교사가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까지 웹팀 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방민경 선교사와 인턴선교사들이 협력해 채윤기 인턴선교사의 역할을 잘 해 내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IBC 익투스학교 뉴스영상제작동아리도 새로 오는 인턴선교사의 지도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인턴선교사를 위해서, 그리고 동아리 부원 학생들과 잘 협동하여 성장하는 동아리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G. 신학교 사역(사역 담당자: 이영성 선교사)

  1. 신학교가 교육청 등록을 위한 절차들이 진행중인데 차질없이 준비될 수 있도록
  2. 2월 17일부터 있을 출석 수업에 많은 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게,
  3. 익투스 신학교가 선지 동산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H. 센터 사역

  1. 올 한해가 하나님의 은혜와 감사가 풍성하길
  2. 사역자 한 사람 한 사람이 건강하게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3. 2월을 기점으로 새로운 인턴이 6명, 남아 있는 청년이 2명해서 8명의 청년들이 센터에서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이 청년들이 익투스를 통해서 하나님의 뜻과 비전을 잘 찾을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4.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계심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2월에는 한국에서 10명의 사람들이 익투스를 찾게 되는데, 이러한 전염병에서 익투스 학교가 안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