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 (이영용/이애경 선교사) | March 10, 2020

본문

A. 학교 사역

1. 2020-2021 학년도의 신입생 선발 과정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 a. 2월~3월 등록및 서류심사

- b. 4월 25일 입학 시험

- c. 5월 8일~28일 심리검사

- d. 학생 인터뷰(날짜 미정)

위의 과정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학생들이 익투스 학교에 입학하여 학습적으로, 신앙적으로 전 인격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학교 학생들이나 교직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B. 한국어 사역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과 멕시코 모두가 걱정인 요즘입니다. 특히 한국에 있는 많은 외국인 학생들이 본국으로 돌아가고 있는 상황이라, 한국에서 유학 중인 우리 익투스 엑사 친구들이 많이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그 중 몇 명은 휴학을 하고 멕시코로 돌아 왔고, 그 중 몇 명은 한국 대학의 무기한 수업 연장으로 한국 입국을 하지 못한 채 멕시코 집에서 한국 대학의 소식들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우리 한국 유학생들에게 건강상의 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2. 고등학교 3학년의 한국 유학을 위한 시험 대비 반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에 있을 시험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오전 한 나절을 시험을 위해 준비합니다. 이 모든 과정과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3.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에서 진행중인 BBB스페인어 수업도 많이 멈추게 되었습니다. 적은 수지만 BBB스페인어를 통해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스페인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페인어 수업 하면 BBB스페인어를 떠올릴 수 있도록 준비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4. BBB마켓의 첫 한국 샘플 납품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좋은 피드백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거래들이 오고 갈 갈 수 있도록, 이 일을 통해 어엿한 사업체로 성장해서

함께 일하고 있는 엑사 친구 라켈을 위한 독립의 발판이 마련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5. 한국어 & BBB팀이 하나님 이 주신 각자의 소명을 잘 녹아낼 수 있게 하시고,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통로로 쓰임 받을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C. E-CAFE 사역

1. 이카페 식구들이 영적으로 체력적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2. 한개 농장은 수확이 끝났고 다른 한개 농장은 아직 한달 정도 남았습니다.

수확이 잘 마무리 되어 지도록.

3. 농장에 새로운 매니저가 옵니다. 경험이 많고 전문 지식이 있어서 채용하게 되었는데 저희 익투스와 이카페 사역을 잘 이해하고 받아들이도록. 그리고 그를 통해 성장에 하시는 은혜를 경험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D. 틸라피아 사역

1. 시스템이 잘 정착되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2. 직원들과 좋은 관계가 형성 될 수 있도록.

3. 비전에 동참하는 직원이 많은 회사가되도록..

 

E. 제빵 사역

1. 신설된 자비량 사역 부서로서 한 단계 한 단계 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2. 사업적으로 보완하고 준비해야할 부분들이 많은데 차근차근 잘 마련할 수 있도록. 지혜주시기를

3. 새로 합류한 고주찬 인턴 사역자와 잘 연합하여 사역할 수 있도록

4. 육체적으로 지치지 않고 체력관리 잘 할 수 있도록

 

F. 웹팀/홈페이지 사역

1. 3월 한달 동안 있는 익투스 사역에 대한 기사꼭지를 잘 기획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기사 가운데 잘 기록하여 익투스사역자들이나, 외부에서 익투스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동역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 기록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이제 인턴선교사 없이, 1년 전에 했던 것처럼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 부서에 있는 인턴선교사들과 좋은 관계 속에서 소식,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사역만 이루어지는 소모적인 관계가 아닌 주 안에서 사역을 통해 서로에게 선한 영향을 주고받는 관계들이 형성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지금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를 앓고 있습니다. 생명의 주인 되신 하나님의 뜻이 아니었다고 해도 허락하신 데에는 이유가 있음을 헤아려봅니다. 이곳 치아파스(좀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에서도 발명되었고, 저희는 익투스 기숙사 학교를 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어리석음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세상을 향해 생명의 주권이 하나님께 있음을 선포해주시기를, 또 이 땅에서 기도하는 주의 자녀들의 간절한 기도를 돌아보시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G. 신학교 사역

1. 신학교가 교육청 등록을 위한 서류를 접수시켰습니다. 나머지 절차들도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2. 익투스 신학교가 선지 동산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H. 센터 사역

1. 사역자 한 사람 한 사람이 건강하고 강건하게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2.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위기감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 이와 관련하여 매주 센터를 떠나서 커피 마을을 오고 가고 하시는 대표선교사님과 조원희 선교사님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 익투스 학교도 이 바이러스의 영향을 예의주시 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때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익투스 선교 센터가 이 위기의 때에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이웃의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 자비량 사역들에서는 이 기회에 잘 대처하기 위한 지혜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로 잘 대비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