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April 3, 2022

본문

안녕하세요

일본은 3월말 부터 사쿠라가 피기 시작하여 지금은 만삭이 되어서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그러나 아직 코로나 감염자가 줄어들지 않고 있기에 자유로이 사쿠라 구경을 못하지만, 그래도 가족들 단위로 벚꽃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교회 예배는 교회에서 가정에서 자유로이 드리고 있습니다. 부활 주일에는 예배 후에 현재 두 명의 침례식을 옥상에서 거행할 예정입니다.
교회 내에 침례탕이 없는 관계로 옥상에다 어린이용 풀(2×3미터)을 구입해서 거행을 합니다. (고등학생 1명, 청년 1명) 이들이 주님의 자녀로서 올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장년 1명, 부인 2명이 침례를 받는 것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에 성령께서 역사하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4월 말 24일 주일에 새 년도 봉사자들을 임명하기로 했습니다. 자신의 직분에 감사하며 낮아지고 겸손함으로 하나님의 일에 봉사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4월 3일 주일 오후 1시30분에 찬양 예배로 마음 껏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관계로 주님께 마음 껏 부르짖지를 못한 것을 찬양하며 부르짖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찬양 예배를 한 달에 1번 하다가 상황에 따라 2번, 3번, 매주로 늘려 가기로 하였습니다. 찬양 예배를 통하여 주님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경공부는 지금까지 매일 아침마다 메시지와 금요 기도회, 주일날 청년들 공부에서 장년 남자부도 4월24일부터 시작합니다. 성경 공부를 통하여 가정에 가장이 올바로 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금 저희들이 가족 구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믿지 않는 남편, 아내, 자녀, 부모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부탁 드립니다.
항상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는 익투스 교회 목사님 이하 성도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항상 기억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일본에서 이도진 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