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y 2, 2022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곳 일본은 코로나 감염자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4월30일부터 5월8일까지 어떤 규제도 없이 골덴 위커 라는 10일간의 긴 휴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휴일 기간이 끝나고 나면 또 감염자가 늘지않을까 걱정들을 하면서 일단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3년만에 갖은 휴일이라 일본 전국에 사람들이 나들이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4월부터 계속해서 교회에서 대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활절날 예정했던 청년과 학생이 침례를 받았습니다. 모두가 축하하며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렸습니다.
저희 교회는 기도해 주시는 덕분에 말씀 안에서 차츰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주일 오후에 장년 성경공부가 시작되었고, 또 자매회도 주일오후에 주일 설교 말씀을 가지고 서로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일 오후에 모두가 말씀을 공부하고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 안에서 올바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그리고 2022년도 새로운 교회 직분자들을 임명하였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통하여 직분자들의 임무를 가르치고 주님이 원하시는 봉사자들이 되도록 권면을 하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6장1-7절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직분자들이 주님의 나라를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섬기는 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기도를 해오고 있던 믿지 않고 있던 남편들이 3명이 교회에 발걸음을 시작하였습니다. 교회의 이곳 저곳의 수리와 페인트 칠을 하는데 5월7일날 아침부터 교회에 와서 도움을 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점심 식사를 바베큐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임하고, 좋은 교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주님의 교회가 선교 센타로서 복음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성도 모두가 주님의 나라를 위해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해 충실하게 순종하는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올바로 깨닫고 인식해서 주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하는 성도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여러 가지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두려워 하지 말고 천국의 소망을 가지고 평안과 기쁨으로 나아가는 성도들이 되길 기도합시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언제나 임하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