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ly 5, 2022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는 목사님들과 익투스교회 성도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도 코로나 상태가 안정 상태로 접어들어서 나라에서 규제를 완화함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여행으로 움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 교회 성도들이 자기들의 본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 주님이 함께하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일본은 6월달에 접어들면서 이상 기온으로 인하여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열사병으로 인하여 입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만 저희 교회 옥상에 주일학교 어린이들에게 수영을 할 수 있는 풀장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래서 주일 학교 어린이들의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벌써 두 명의 새로운 어린이들이 왔습니다. 다음 주에도 몇명의 어린이가 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8월달까지 계속해서 풀장을 운영하려고 합니다. 어린들의 전도 장이 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동경 교회가 조금 안정이 되어가는 것처럼 보여 성도들이 자만을 하고 인간적인 방법으로 교회 일을 행하지 않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항상, 매일 주님을 의지하며 주님의 은혜를 구하는 성도들이 되길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우리 성도들의 믿음을 보시고,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뜻에 따라 자비를 베풀어 주실 때까지 겸손함으로 주님 앞에 무릎 꿇는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으니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8월달 말에 제가 휴가를 3주간 가질려고 합니다. 제가 이 교회에 와서 3년 6개월만에 가지는 휴가입니다. 저와 제 아내가 평안한 쉼을 얻고 영적으로 제 충전하여 주님의 일에 헌신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3주간 메세지를 전하실 목사님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이 기뻐하시는 시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익투스 교회에 목사님들과 성도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기쁘고 행복한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