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February 28, 2023

본문

안녕하세요

한달이 금방 지나가네요!
동경교회 창립 감사 집회를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30년 전에 동경 교회에 예배를 참석한 자매님이 30년 만에 다시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고 이제 계속해서 예배에 참석하기로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이번 집회를 위하여 모두가 기도해 왔음으로 주님께서 역사해 주셨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동경 교회는 교회에서 봉사하는 성도를 그냥 봉사자라고 하며, 모두가 형제 자매로 부르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서너명은 인정하지 않고 예배에 참석만 하고 있습니다만, 그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깨닫고 기쁨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차세대 헌신자를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일본에서는 젊은 사역자를 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신학교에 입학하는 신학생도 적어서 다음 세대에 신앙을 이어갈 리더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에서 오신 목사님에게 말씀을 드렸더니 지금 한국에서도 신학교에 신학생들이 줄어들고 전도사 모집을 하여도 연락의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차세대 사역자, 헌신자들을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일본은 3월말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입니다. 이달말에 사무총회도 있습니다. 한 해를 잘마무리하고  4월부터 다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일본도 이제 코로나가 거의 끝나가는 상황입니다. 참으로 긴 시간동안 믿음으로 인내하며 주님께 헌신한 성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들이 주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익투스 교회의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모두가 오직 믿음으로 주님을 바라보며 기쁨으로 우리들의 달려 갈 길을 달려가는 주님의 백성들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익투스 교회도 주님의 귀한 뜻에 순종하며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와 성도님이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