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ne 5, 2023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동경교회는 5월달 캠프를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에게 베푸시는 주님의 은혜가 얼마나 놀라운지 감사를 드리며 또 그 은혜에 보답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주님을 믿지 않는 가족이 하나님의 역사와 일하심을 느끼고 감사를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교인 중에 남편이 믿지 않아서 그 남편과 자녀가 구원을 받아 함께 신앙 생활 할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믿지 않는 남편과 자녀가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7월달에 일본을 선교하기 위하여 저희교회에 미국 선교팀이 일주일간 지하 1층에서 머무르게 됩니다. 지인의 목사님으로부터 부탁을 받았습니다. 선교 단체가 세워진지는 얼마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Beautiful Feet Ministry) BFM 이라는 선교 단체인데 자녀까지 포함해서 25명이 머무르게 됩니다.  그들이 일본 선교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번 선교팀을 비롯하여 저희 교회가 선교센터로서 자리를 제공하고 또 선교팀들에게 도움이 되어서 선교 센타로서의 사명도 잘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차세대 사역자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일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지금 차세대 사역자가 부족한 사정입니다. 주님의 나라를 위해 젊은 사역자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본에 태풍 2호가 지나 가므로 많은 물 피해를 입었습니다. 하루속히 복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도들이 항상 주님의 은혜를 체험하고 감사하며 또 그분의 은혜에 대하여 현실의 삶 속에서 보답하는 삶들이 되게끔 기도부탁 드립니다.
저희도 익투스 교회의 사역, 그리고 목사님과 성도분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