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rch 5, 2024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지금 일본은 여러 가지로 복잡한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정치인들이 물질을 투명하게 하지못하여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어서 국민들에게 신용을 완전히 잃고 있습니다.
하나의 국가를 이끌어가는 정치자들이 여러 가지 비리가 드러나 시끄러운 상황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하기에 그들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치인들이 잘못한 것을 올바로 인정하고 다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이시카와 현"에 지진과 쯔나미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곳이 조금은 복귀가 되어가고 있지만 아직 피해자들이 너무나도 힘든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하루 속히 피해를 당한 사람들이 온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일본은 3월말로 1년을 마무리하고 4월부터 새 년도가 시작됩니다.
그동안 저희 교회가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 모든 것이 주님의 인도하심이요,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 아니할 수 없습니다.
저희교회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 년도에도 오직 주님만 의지하며 그분의 말씀과 뜻에 순종, 충성하는 겸손한 자들이 되어 주님께서 우리들에게 맡기신 귀한 복음의 사명을 끝까지 수행하는 성도와 교회가 되기를 기도부탁 드립니다.
3월31일의 부활절, 4월 7일이 사무총회를 가집니다. 우리들에게 부활이 있음을 다시 한번 인식을 하고 저 천국을 향해 달려가는 성도가 되고 지난 한해를 감사하고 새 년도의 계획 위에 주님의 인도하심과 은혜의 손길이 임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동경에 교회를 세우신 그분의 뜻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한 영혼이라도 더 주의복음을 전하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헌신하는 모두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일본을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익투스교회도 새 년도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주의 복음을 전하고 또 많은 사람들이 복음으로인하여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