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rch 1, 2021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발생하여 교회 예배에 지장을 주어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리기 시작한지 1년이 되었네요.
1년이 짧다고 생각을 하면 짧지만, 교회의 예배를 생각할 때 참 긴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성도들 믿음으로 잘 인내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동경에는 3월7일(일) 밤12시까지 발령되어 있는 긴급사태가 3월8일 0시부터 해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본의 대부분의 교회들이 3월14일 주일부터 교회에서 대면 예배를 드릴수 있어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 동경 교회는 그동안 감염자가 많이 발생할 때는 빼고 대부분이 교회에 나와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라 마스크, 소독, 거리 확보를 유지하며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1년동안 주님의 말씀으로 몇몇의 성도가 믿음이 많이 성숙됨을 볼 때,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성도가 하나님의 섭리, 뜻, 계획이 나를 통하여, 그리고 교회를 통하여 이루어 가실 수 있도록 모든 성도가 주님께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난 달 2월21일 주일에 동경 교회 창립 31주년이 되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우리 모두 주님 앞에 많은 회개를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세운 목적과 교회가 해 나가야할 임무를 올바로 알지 못하여 교회가 분열되어서 얼마되지 않는 성도로 지금 예배를 드리고 있음에 하나님 앞에 많은 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모든 성도가 하나가 되어 나아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3월28일부터 고난 주간이 시작되고 4월4일이 부활절이므로 주님이 왜? 이 땅에 오셨는지? 왜? 십자가에서 돌아가셔야 했는지, 그리고 왜? 부활을 하셨는지에 대해서 머리로만 알고 있는 지식을 정말 개개인의 마음으로 믿어 실천하며 주님의 몸된 교회에 덕을 세우는 시간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동경 교회에 온지 2년이 되었습니다.
성도들을 주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할 수 있도록, 그리고 성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잘돌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희 들도 항상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연세가 많은 성도님들이 많이 계시기에 믿음과 소망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정목사님, 사모님을 비롯하여 여러 목사님과 사모님들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