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y 1, 2023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동경에는 코로나 사태에서 3년이라는 긴세월이 지나고 5월부터 자유로이 움직일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4월29일부터 5월7일까지 9일간의 긴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느라 붐비고 있습니다.
동경교회도 이번 주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의 캠프로 인하여 성도들이 흥분된 마음으로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경교회의 그동안의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이번 캠프를 통하여 마음을 새롭게 하여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주님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끔 좋은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며
재 충전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바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번 캠프에 믿지 않는 가족이 몇명이 참석을 합니다. 그들에게 성령님께서 마음을 주관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어 신앙 생활을 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 캠프 때 스케줄에 간증 시간, 기도 제목을 나누어 기도하는 시간, 그리고 주일에는 강사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시는데 모든 순서가 축복을 받아 은혜 속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특히 돌아오는 날 연휴의 마지막 날이라 트래픽이 예상이 됩니다)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가 주님의 뜻에 따라 세워진 것을 올바로 깨닫고 주님의 뜻과 섭리에 따라 믿음으로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이 모든 것 주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없으면 이루어 질 수 없으므로 그분을 구하고 그분의 말씀에 순종함으로 인하여 이루어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항상 일본을 기억하고 기도로 후원을 해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하여 그리고 기도제목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