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July 4, 2023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7월달은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고국을 3-4년정도 다녀오지 못한 성도들이 오랜만에 고국을 방문하는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여행과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일본은 매년 장마철이 되면 많은 피해를 입곤 합니다만 지난달 말부터 일본의 남쪽 지역(큐슈지역), 쿠마모토에 많은 비가 내려서 엄청난 피해를 입었습니다.  복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하루 속히 복구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주님의 몸된 교회가 인간의 생각이나 뜻, 그리고 교회의 전통을 내세우는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로 나아가길 기도해 주세요.
특히 신앙 생활을 오래하다보면 인간의 경험이나 생각, 전통들을 내세우게 됩니다. 그럴 때마다 하나님의 말씀에 자신을 되돌아보고 잘못되어 가고 있는 것이 있으면 철저하게 주님 앞에 내어 놓고 회개할 수 있는 성도들이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지금은 일본에 복음의 부흥이 일어날 기미조차 보이지 않지만 언젠가 주님께서 원하시면 복음이 활발하게 전파되어 큰 부흥이 일어날 것을 소망하며 수고하고 헌신하는 사역자들이 있습니다.
그 사역자들이 끝까지 인내하며 복음 사역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주님께서 저희들의 기도를 들어주실 것 믿고 인내하며 기도를 계속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일본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