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May 1, 2024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10일간 일본에서는 연휴를 가집니다.
이 기간 동안에 고향을 방문하여 아버님의 건강 회복과 가족의 영혼 구원을 위해 가는 성도가 있습니다.
그 성도 위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담대함을 주시고 또 주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최근에 박수문씨, 카네미쯔 미키 자매가 예배에 참석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분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고 예수 그리스도가 어떤 분이신가를 올바로 깨달아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교회를 위해 성실한 봉사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은 얻었지만, 이 세상의 삶을 자신의 뜻대로 살아가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자신들의 삶 속에서 구원받은 것에만 머물지 않고 주님을 삶의 주인으로 모였으니 그분의 인도하심따라 그 분의 뜻에 순종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교회에 봉사자들이 올 수 있도록 다음 세대를 이어갈 봉사자, 헌신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작년 부터 중국 연변에 있는 "도문마패교회" 에 적지만 선교헌금을 보내며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규제가 많아서 복음을 전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 가운데서도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과 예배에 참석하는 성도들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서 주님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교회가 차츰차츰 선교의 진영을 넓혀 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이곳은 4월 말부터 기온이 상승하여 여름과 같은 날씨가 되고 있습니다. 익투스 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주신 지상 명령을 기억하고 그 사명에 헌신하는 자녀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항상 일본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