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April 2, 2023

본문

안녕하세요.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곳 일본은 사쿠라꽃이 피었다가 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일본도 오랜만에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이 해방되어 움직이고 있습니다.
4월2일 주일부터 예수님께서 우리들 때문에 고난을 받으시는 것을 묵상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어찌 예수님의 고난을 알고 그 고난에 동참할 수 있겠습니까 마는 요한복음 17장에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에 아버지 하나님께 기도하신 그 소원을 우리들이 순종함으로 인하여 예수님의 고난에 우리들이 조금이나마 동참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동경교회가 예수의 소원과 같이 교회 공동체가 하나가 되는 것, 즉 한 마음 한 뜻이 되기를 기도하며 나아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것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몇달 전에 동경 교회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3월 말로해서 새로 정리하고 다시 새로이 출발을 시작합니다. 육신에 속한 자들의 모임에는 다툼과 분쟁과 분열이 일어나지만, 신령한 자들이 속한 공동체에는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세상에서 하나님을 증거하는 일이 되므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된다고 하셨으니 교회 공동체가 이 예수님의 뜻에 순종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일본은 4월부터 새로운 년도가 시작이 됩니다. 그래서 교회 내의 여러가지 아픔과 상처가 성령님의 위로를 받아 상처가 회복되고 다시 주님의 나라를 위하여 주의 복음을 전파하는 복음의 센타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한 영혼 한 영혼을 교회로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그들을 사랑으로 잘 섬기어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나님의 몸된 교회를 세워나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4월29일부터 5월7일 까지 일본은 골덴 위크로 연휴입니다. 이 시기에는 여행을 갈려고 하면 1년 전부터 예약을 해야하는데 하나님께서 위로의 장을 열어주셔서 후지산이 있는 곳의 호수 부근 (야마나까 꼬)라는 호수가 있는 곳에 5월 5일부터 7일까지 수양회겸, 캠프를 가기로 예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지산을  배경으로 호수에서 침례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너무나도 감사한 곳을 하나님께서  열어주셨습니다.
옛날 신석태목사님께서 동경교회에 계실 때 매년 여름 수련회를 갔던 곳과 가까운 곳입니다.
이번 수양회겸, 캠프에 믿지않는 가족과 친구분들이 참석을 합니다. 이곳에 많은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순종할 때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축복해 주심을 믿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동경교회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월9일 부활절에도 주님의 십자가의 승리의 부활을 축하하며 기쁨으로 예배를 드리고 우리 모두가 부활 신앙을 확신하며 믿음으로 신앙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항상 동경 교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일본에서 이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