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소식

이도진/이혜숙 선교사 (일본) | September 1,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유행하기 시작해서 벌써 6개월 되었네요. 이곳은 8월말부터 감염자가 조금 줄어들기는했지만 아직도 안심을 하지못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9월중순이 넘어서야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 것 같습니다.

저희 교회는 주일은 유튜브로 실시간 예배와 금요기도회를 금요일 저녁8시30분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신 덕분에 저희 교회 성도들은 한 사람도 낙오하는 자 없이 잘 인내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세요 믿음으로 인내하며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도록)

 

그리고 일본의 경제 상황이 너무 좋지가 않습니다. 회사나, 기업, 그리고 음식점들이 폐업을 하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경제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또 이번에 아베 수상이 사임을 하는 상황에서 새로운 수상을 뽑는 과정에서 많은 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치를 하는 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정직으로 정치를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새로운 수상 선출을 9월14일에 열립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정직한 수상이 선출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일본 교회가 많은 어려움과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일본 교회는 한국 교회와 같지 않아서 인터넷(온라인)이 발달이 되어있지 않는 교회가 많습니다. 그래서 6개월정도가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매주 서면(편지)으로 가정으로 말씀을 보내는 교회가 많습니다. (일본 교회들이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이번 기회를 통하여 일본에 복음이 널리 전파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동경 교회 성도들이 주님의 뜻을 따라 믿음으로 인내하며 순종하고, 복음의 일꾼으로 서 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들도 익투스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익투스교회 성도 분들을 인도해 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이 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